마이B월드

불타는 여고24시 떡볶이 배달후기 본문

아무거나일상

불타는 여고24시 떡볶이 배달후기

(":) 2020. 10. 1. 21:02
반응형

 

 

불타는 여고24시 떡볶이

 

 

배달로 처음 먹어본 떡볶이 전문점이라 소개합니다. 이름은 불타는 여고 24시 떡볶이 입니다.

 

 

 

 

배달 온 포장을 보니 정아니의 불타는 여고 24시 떡볶이네요. 친구 소개로 시켜봤는데 엽떡보다 더 입맛에 맞았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세트메뉴였는데 떡볶이, 날치알주먹밥, 튀김, 쿨피스 구성이었습니다. 배달앱을 확인해보니 매장마다 세트 구성이 조금씩 다릅니다. 제가 주문한 곳은 이 구성에 배달비용까지 20,000원이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리뷰 이벤트를 요청사항에 적으면 2가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. 저는 중국 당면과 치즈 추가했어요. 

 

 

 

 

같이 온 달걀찜이 횟집에서 나오는 정말 부드러운 달걀찜 같이 맛있고, 튀김이 배달됐는데도 아주 따뜻하고 괜찮았어요. 튀김 중 감자크로켓이 맛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2번째 매운단계인 매콤한 맛을 선택했는데 하나도 안 맵고 그냥 보통 떡볶이의 매운 정도입니다. 더 매운맛을 원한다면 매운맛, 아주 매운맛으로 선택해주면 됩니다. 국물 떡볶이에 적당히 들어있는 어묵과 비엔나 소시지, 치즈에 당면 너무 잘 어울려서 정신없이 먹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날치알과 단무지가 들어있는데 김과 섞어 먹으면 떡볶이 국물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.

 

 

 

같은 세트메뉴로 매운맛 다음번에 또 도전해보고 싶을 정도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 불타는 여고24시 떡볶이 주변에 있으면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반응형
Comments